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온라인 구매

자연이 만든 프리미엄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좋은 스파는 물로 느낀다! Heal from water & Enjoy through camping

한국에서의 잊지못할 추억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16-02-11 16,902

온천이 있으나 목욕문화가 없는 외국에 사는 우리 가족은 따뜻한 물에서 놀고자 겨울마다 한국을 찾곤 한다.
아이가 생기면서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곳을 찾아다니곤 하는데 인터넷이나 지역까페에서도 소문이 자자한 파라다이스 도고를 알게 되었다.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방문한 홈페이지에서 내가 만난 DOGO 후기를 통해 이곳에 대한 기대를 가지게 되었고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다. 나이트로 입장하려다가 나이트는 주말만 적용된다고 하여서 화요일에 가기 위해 평일 종일권을 소셜커머스를 통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최상의 컨디션을 위해 전날 도착하여 근처 콘도에서 숙박을 한 뒤 다음날 입장하였다. 옷을 갈아입고 스파입구로 들어서자마자 훈훈한 공기와 활기찬 분위기가 우리를 반겨주었다. 테마별로 특색있게 꾸며놓은 시설과 곳곳의 주의사항이 잘 안내되어 있어서 좋았다. 26개월의 우리 딸은 물을 너무 좋아해서 이곳에 머무는 5시간동안 한번도 물 밖에 나올 생각을 안하고 열심히 즐기고 놀았다. 특히 유아들이 놀 수 있게 따뜻하게 잘 꾸며놓은 낮은 풀에서 가족 모두가 도란도란 앉아서 놀며 쉴 수 있어서 참 좋았다. 오랜만에 찾은 한국에서 제대로 힐링하며 잊지못할 추억하나를 더 만들게 되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다. 주위사람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해줄만한 곳인 것 같다.